사회복지법인 숭덕원(대표 김성천)이 4월 28일 충주탄금공원에서 충주시의 장애인, 아동, 노인 등 사회적 약자들과 지역주민이 함께 할 수 있는 화합과 소통의 장 ‘마음을 나누고 행복을 더하는 어울림축제 가치봄’ 주제로 개최한다.
‘가치봄’ 행사에는 사전 신청을 받아 충주시의 장애인, 아동, 노인 등 약 1,300여명이 참여한다.
오전에는 사회적 약자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 부스 및 먹거리 부스를 운영하며, 오후에는 충주시민도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초청가수 등이 출연하는 문화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.
김성천 대표는 “이번 행사는 △지역사회 통합의 가치 △인권 존중의 가치 △따뜻한 동행의 가치를 새기기 위해 진행하는 행사”라며 “앞으로도 충주시의 사회적 약자와 지역주민이 함께 할 수 있는 어울림의 장으로 매년 개최할 예정”이라고 말했다.
한편 사회복지법인 숭덕원은 이용자, 지역주민, 종사자 모두 인간다운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법인으로 14개의 장애인복지시설을 운영하고 있다.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.
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,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